보쉬 전동공구, ‘GDS 18V-EC 250’ 출시
본문
한국로버트보쉬 전동공구사업부는 혁신적인 EC 브러시리스 기술에 250Nm의 강력한 토르크를 결합한 신제품 “GDS 18V-EC 250”을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신규 출시되는 임팩트 렌치 “GDS 18V-EC 250”은 모터 내 카본브러시를 없애 기존 제품 대비 2배 늘어난 공구 수명과 최대 30% 길어진 작업 시간을 제공하는 ‘EC브러시리스 모터’ 기술에, 정회전은 물론 역회전 시에도 동일하게 유지되는 250Nm의 강력한 토르크를 더하여 작업 효율을 극대화 하였다. 그리고 강력한 토르크를 견딜 수 있는 강력한 기어박스, 작업 시 발생되는 열을 원활하게 배출해주는 ‘하우징’ 기술 등 최신 기술들을 집약, 어떠한 작업 상황에서도 강력한 힘과 튼튼한 내구성을 보장하는 매우 혁신적인 제품이다.
▲ GDS 18V-EC 250
또한, 보쉬 18V 충전공구 최초로 5.0Ah 배터리를 기본 키트로 구성되어, 배터리 충전 상태와 상관없이 일정하고 강력한 힘을 유지할 수 있으며, 하나의 배터리로 170개의 볼팅작업이 가능(M12기준)할 정도로 연속작업에서 더 오랫동안 작업할 수 있기 때문에 전문 작업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한정판 “GLI PortaLED 136 패키지” 도 함께 출시 될 예정이다. “GLI PortaLED 136 패키지”는 LED라이트 기능으로 전기가 들어오지 않는 어두운 곳에서도 작업이 가능하며, 그 외 야간 작업 및 캠핑 등 다양한 활용성을 가진 ‘LED L-boxx’에 ‘GDS 18V-EC 250’과 ‘5.0Ah 배터리 2개’, 충전기로 구성된 한정판으로 차별화 된 패키지를 원하는 전문 작업자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