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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월트, 멀티충전기 리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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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월트, 멀티충전기 리콜

고성능 전문가용 전동공구 브랜드 디월트(대표 한인섭 상무)는 국내 시장에 출시된 멀티충전기 제품 중 일부 제품에 대한 자발적 리콜에 들어간다고 21일 밝혔다.

 

리콜제품은 지난 4월부터 현재까지 판매된 자사 멀티충전기 전 제품 중 2016년 3월 20일에서 25일 사이에 생산된 100대이며(생산코드 201612PQ에 생산된

 

제품의 1% 이하), 금번 리콜 사유는 충전기에 배터리 장착 시 발생 가능한 고열로 인하여 충전기 케이스의 변형에 따른 작업 중단 및 화상에 따른 신체상

 

위험이 있다는 판단에 따른 것이다.

 

디월트는 먼저 전국 대리점에서 현재 판매중인 해당 제품에 대한 전량회수 및 결함제품에 대한 리콜 결정을 내린데이어, 이미 판매된 제품에 대해서는

 

본사 서비스센터를 통해 제품 점검 및 교환을 실시키로 했다.

 

지난 4월 이후 디월트 멀티충전기를 구매한 소비자는 해당 제품 하단의 생산코드(201612PQ)로 보유중인 제품이 점검 대상에 포함 되는지 확인 할 수 있으며,

 

 해당 제품을 보유 중인 소비자는 디월트 본사 서비스 센터를 통해 제품점검을 받을 수 있다. (디월트 서비스센터- 1577-0933)

 

디월트는 리콜 대상 제품이 해당시기에 생산된 제품의 1%에 불과하지만, 모든 제품에 대한 전수조사를 실시하여 제품점검을 통해 소비자의 불안감을

 

조금이나마 해소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해당 제품에 대한 제품점검 접수가 이루어지는 데로, 자사 품질담당직원을 직접 현장에 파견하여 1:1 무상점검 및 교환을 실시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관련내용을 이달 중 당사 웹사이트 및 카페는 물론 주요 언론매체와 공구 전문지에 등에 배포하고, 동시에 전국의 영업 대리점에도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피해가 발생 하는 일이 없도록 조치할 예정이다.

 

* 리콜 대상 제품 확인 방법(제품 후면의 생산코드 확인 ? 아래 사진상의 노란색 박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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