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향을 담은 이국적인 클래식 맞춤가구 > LIVING & DECO

본문 바로가기


취향을 담은 이국적인 클래식 맞춤가구

본문

 

인테리어의 트렌드는 수시로 바뀌지만, 그중에서도 클래식 가구는 시대를 막론하고 확고한 취향의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남다른 소재와 컬러 선정이 돋보이는 건축주의 고급스러운 클래식 가구 현장을 소개한다.


고급스러움의 대명사 클래식 주방

세련미 넘치는 선과 크라운 몰딩 디자인으로 클래식의 기품과 이국적인 분위기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주방. 그레이징 도장 도어는 붓칠을 한 듯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이 앤틱하고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선사한다. 대형 아일랜드 상판은 프리미엄 미국 캠브리아 엔지니어드 스톤 제품을 사용했다. 뚜렷하게 대비되는 블랙 컬러와 고유의 화려한 무늬가 공간에 무게감을 더한다.

 

클래식과 골드를 조합한 화려한 욕실 가구

건축주의 취향을 한눈에 알 수 있는 욕실 공간. 화려한 무늬의 타일과 골드 컬러로 통일한 수전, 조명, 거울은 마치 호텔 욕실을 연상케 한다. 가구 또한 이 분위기에 맞도록 골드 프레임의 그레이징 도장 도어로 제작했다. 가구와 대리석 무늬 타일이 어우러지며 공간 전체에서 압도적인 화려함을 느낄 수 있다.

 

골드를 포인트 컬러로 삼은 깔끔한 드레스룸

드레스룸은 깔끔하면서도 클래식한 공간으로 연출하고자 밝은 컬러의 프레임 도장 도어로 제작했다. 집 전체에 적용된 골드 컬러가 손잡이에도 적용되었다. 가방 등을 수납할 유리 장식장은 디스플레이 효과를 위해 선반과 측면에 조명을 매입했다. 하얀 공간 속에서 은은히 반사되는 빛과 골드 포인트가 인상적이다.

 

우아함을 더한 세미클래식 현관

현관은 모던함과 우아함이 공존하는 세미 클래식 콘셉트로 꾸몄다. 프레임 도장 도어로 제작된 가구는 하부를 띄우고 천장까지 채워 공간에 확장감을 준다. 하부에는 조명을 매입해 바닥 타일에 빛을 반사시키며 화이트 타일의 광택과 골드 프레임 거울을 돋보이게 한다.

 

감각적인 건축주의 컬러감 있는 가구 선택

보조 주방과 안방의 붙박이장은 클래식했던 다른 공간의 분위기와는 사뭇 다른 산뜻한 컬러로 가구를 제작했다. 다른 공간에서 느껴지던 클래식&골드 조합과는 반전되는 매력이 고스란히 감겼다. 여기에 프레임과 루버 도장 도어를 더해 깔끔하고 미니멀하지만 세심한 감각을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연출됐다.


도움말_ 이정란 마춤가구 우노 대표  http://unogagu.com

 

구성_ 편집부

ⓒ월간 전원속의 내집 / Vol.299 www.uujj.co.kr

 

Copyright© 월간 전원속의 내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인스타그램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