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18V EC 고급형 드릴드라이버/임팩 드릴드라이버 출시
본문
- 킥 백 컨트롤 기능, EMP, ECP 등의 혁신기술로 공구의 내구성과 작업자의 안전을 함께 고려
- LED알람기능으로 누구나 손쉽게 공구의 상태와 스마트 기능 작동 여부 확인 가능
사진> 보쉬 전동공구_ ‘GSR 18V-EC(좌), ‘GSB 18V-EC’(우) 제품 이미지
로버트보쉬코리아 유한회사 전동공구사업부(대표 박진홍)는 강력한 파워뿐만 아니라 스마트한 기능으로 공구의 내구성과 작업자의 안전을 함께 고려한 리튬이온 충전 18V EC 고급형 드릴드라이버/임팩 드릴드라이버 ‘GSR 18V-EC’/’GSB 18V-EC’를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GSR 18V-EC’와 ‘GSB 18V-EC’는 메탈 재질의 견고한 13mm 키레스 척, 그리고 두 배 더 길어진 수명으로 최대 30%까지 작동 시간을 연장시켜주는 EC브러시리스 모터를 장착한 18V 고급형 EC 드릴드라이버/임팩 드릴드라이버이다. 정교한 클러치 시스템으로 회전을 조절하여 진동과 소음을 감소시키고, 나사 머리의 손상을 방지하여 사용자가 편안하고 깔끔하게 피스 작업을 할 수 있도록 완벽하게 서포트한다.
새로 출시된 18V 고급형 EC 드릴드라이버/임팩 드릴드라이버 ‘GSR 18V-EC/GSB 18V-EC’가 가장 크게 주목 받는 부분은 작업자의 안전과 공구의 내구성을 모두 보장하는 스마트한 기능이다. 먼저, ‘킥 백 컨트롤’기능은 공구가 장애물에 걸렸을 때 자동으로 작동을 멈춰 작업자의 부상과 자재의 손상을 방지한다. 또한 과부하나 과열현상으로부터 모터와 배터리를 보호하는 보쉬만의 프리미엄 기술 ‘EMP(전자 모터 보호장치)’와 ‘ECP(전자 셀 보호 장치)’ 덕분에 장시간 작업해도 자연 방전이 되지 않으며, 더 길게 제품의 수명을 유지할 수 있다.
게다가, 이 모든 프리미엄 혁신 기능을 ‘LED 알람기능’으로 손쉽게 체크할 수 있어 사용자 의 편의성을 높인 점이 돋보인다. 모터가 과부하 되었을 시에는 빨간색 LED가, 작업 중 장애물에 걸려 킥 백 컨트롤 기능이 작동하여 공구가 멈추었을 때는 흰색 LED가 점멸되어 누구나 편리하고 간단하게 공구의 상태와 스마트 기능 작동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기존에 출시된 리튬이온 배터리와 100% 호환성을 자랑하는 것도 빼놓을 수 없는 강점이다. 강력한 파워와 긴 작동시간이 필요할 때는 기본 배터리로 구성되어 있는 5.0Ah고용량 배터리 팩을, 가벼운 작업 시에는 2.0Ah 배터리 팩을 사용하여 보다 손쉽고 편안하게 작업함으로써 더욱 효율적이고 스마트하게 공구를 활용할 수 있다.
로버트보쉬코리아 유한회사 전동공구사업부 관계자는 ‘이번18V EC 고급형 충전 릴드라이버/임팩 드릴드라이버 출시로 전문가들의 스마트한 작업환경 구축에 이바지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밝혔다. 앞으로도 보쉬전동공구는 공구의 내구성과 작업자의 안전을 함께 보장하는 다양한 기술을 개발, 적용하여 전동공구시장의 혁신을 이끌어나갈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보쉬 전동공구 홈페이지(www.bosch-pt.co.kr) 또는 보쉬 전동공구 소비자 통합 사이트 (홈페이지에서 바로가기 접속)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보쉬 전동공구_ ‘GSR 18V-EC/ ‘GSB 18V-EC’ 사용 이미지
문의 : 로버트보쉬코리아 유한회사 전동공구사업부: 정재현 팀장 (031-270-4158)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