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1등급 고단열 창호 ‘수퍼세이브5’ 출시 > 업체정보

본문 바로가기


LG하우시스, 1등급 고단열 창호 ‘수퍼세이브5’ 출시

본문

3e86415197054fabcfea249a7e7a07ed_1432099 

LG하우시스가 대표 고단열 창호 브랜드인 ‘수퍼세이브창’의 제품군 확장에 본격적으로 나서며 고단열 창호 대중화를 통한 건축물 에너지 절감에 앞장선다. 이와 관련, LG하우시스는 최고급 제품에 주로 적용되던 단열, 방음 성능 등이 대폭 강화된 ‘수퍼세이브5’를 출시하고, 고가 제품 위주의 고단열 창호 시장 재편에 나서고 있다.

LG하우시스의 수퍼세이브5는 기존 대표 베스트셀러 제품을 단열 및 방음 성능, 디자인, 사용 편리성 등 모든 면에서 새롭게 보완해 소비자들이 경제적인 가격으로도 최고 수준의 창호 성능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또한,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을 확보해 냉난방비 절약은 물론 국내 최초로 이지 오픈(Easy Open)손잡이를 적용해 일반 창호 손잡이 대비 약 50%의 힘만으로도 쉽게 창호 개폐가 가능하다.

여기에 뾰족한 창 모서리 부분을 부드러운 곡선 처리하고, 13종의 창호 색상과 2가지 색상의 손잡이를 제공해 안전성뿐만 아니라 디자인적인 면에서도 최고 수준의 경쟁력을 확보했다. LG하우시스는 이번 수퍼세이브5 출시와 함께 기존의 수퍼세이브창을 ‘수퍼세이브7’으로 명명하는 등 수퍼세이브 브랜드 강화에 집중해 향후 ‘수퍼세이브(Super Save)’를 우리나라 창호 업계를 대표하는 고단열 창호 브랜드로 키워나간다는 전략이다.

한편, 정부의 그린리모델링 사업을 주도하고 있는 LG하우시스는 창호 교체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60개월 무이자 할부를 통한 고단열 기능성 창호를 시공해주는 ‘그린리모델링 이자지원사업’도 함께 지원하고 있다. 이번 수퍼세이브5 출시로, 정부의 고단열 창호 교체 지원 사업인 그린리모델링 사업 가속화에 더욱 탄력이 붙을 것으로 예상된다.

문의 : 080-005-4000 / www.z-in.com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인스타그램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