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면과 공간 활용을 모두 누리는 토퍼 매트리스 > LIVING & DECO

본문 바로가기


숙면과 공간 활용을 모두 누리는 토퍼 매트리스

본문

Vol. / 전원속의 내집

 

 

 

전원 속에 나만의 집을 짓고 건강하고 편안한 삶을 누리고자 하는 수요가 점점 늘어나고 있다.

건강하고 편안한 삶의 필수 조건은 바로 ‘숙면’. 잠자리가 편해야 하루가 편안하고, 그런 하루하루가 모여 건강한 인생이 된다. 하지만 나이가 들며 갱년기를 거칠수록 깊게 잠드는 것이 힘들어지기 마련이다.

결국, 여러 종류의 침대와 매트리스를 바꿔 써보며 숙면을 위한 아이템을 찾아 나서게 된다. 점점 불편해지는 허리의 안정감을 위해 푹신한 매트리스보다 바닥이나 돌침대처럼 탄탄한 경도를 선호하는 경향도 짙어진다.

여기, 숙면을 위한 고민이 깊은 4060을 위한 매트리스가 있다.


4060 중장년층 허리 건강을 위한 탄탄함

다양한 침대를 써볼 만큼 써본 중년들이 선호하는 ‘몽제 매트리스’는 최적의 탄탄한 경도를 갖췄다. 허리가 아프면 누워있는 자세가 편해지며 침대에 오래 누워있게 되는데, 이때 푹신한 매트리스를 쓰면 몸이 아래로 꺼지거나 골반 부분이 지나치게 가라앉을 수 있다. 특히 잠을 자는 동안에는 불편해도 자세를 바꾸기 어려워 아침에 일어났을 때 허리 뻐근함을 느끼기가 더 쉽다.
몽제 매트리스는 푹신한 매트리스와는 달리 몸을 받쳐 올려주는 느낌을 준다. 견고한 지지력이 몸을 안정적으로 잡아주면서도 돌침대나 바닥처럼 배기지 않아 허리뿐 아니라 전신이 편안해 중장년층의 건강한 숙면을 돕는다. 몽제 매트리스는 바닥에서의 수면을 선호하는 중장년층에게 제격이면서도 바닥처럼 너무 딱딱하지는 않은 딱 알맞은 정도의 탄탄함을 갖췄다.

 

 

올렸다가 내렸다가, 접었다가 폈다가 활용도 만점

‘몽제 매트리스’는 두께는 얇지만, 지지력이 견고해 침대 매트리스 위, 침대 옆 바닥, 거실 바닥을 비롯한 단차가 있는 곳, 복층 공간, 다락 등 주택 여러 공간 어디에서나 활용할 수 있다.
요즘은 편안한 잠자리를 위해 부부간 침실이나 침대를 분리하는 경우도 늘어나고 있는데, 이 경우 분리한 침대 매트리스 위에 올려서 사용할 수도 있고, 다른 방에서 잘 때는 혼자서도 손쉽게 옮길 수 있어 잠자리 이동이 용이하다. 한 번 자리를 잡으면 이동이 어려운 기존 매트리스와 달리 이동과 설치가 쉬워 다양한 생활 공간에서도 안성맞춤으로 사용할 수 있다.
자녀들이나 손님이 많이 놀러 오는 전원주택은 게스트룸도 고려를 안 할 수 없다. 이때 자리를 차지하는 별도의 침대 프레임 없이도 몽제 매트리스만 침대에서 내려주면 손님에게 완벽한 잠자리를 손쉽게 제공할 수 있으며, 쓰지 않을 때는 분리하여 보관도 가능하다.

 

어떤 인테리어에도 잘 녹아드는 깔끔한 디자인

노후를 위한 은퇴 주택, 여가를 위한 주말 주택 등 공간 구성과 인테리어가 각양각색인 전원주택에도 잘 어울리는 ‘몽제 매트리스’.
채도가 낮은 모던 그레이 색상과 깔끔한 라인의 각진 디자인이 어떤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리며 무난하게 활용 가능하다. 화려하고 눈에 띄는 컬러와 디자인이 아니기에 어떤 인테리어 콘셉트와도 조화롭고 실내 분위기를 해치지 않는다.
피부가 닿는 면의 커버 소재도 100% 식물성 소재(텐셀의 라이오셀™ + 리넨 혼방)로, 자연 유래이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선사한다. 또한, 점점 건조하고 민감해지는 중장년층의 피부에도 자극 없이 부드럽게 와 닿는다.

 

진드기, 유해 물질 걱정 없고 통 세척 가능한 소재

몽제 매트리스는 3D 그물망 구조로 습기 차기 어려운 프리미엄 소재 에어네트™가 적용돼 진드기가 살 수 없는 구조의 매트리스다. 에어네트™는 메모리폼 대비 39.3배, 라텍스 대비 12.8배, 폴리우레탄폼 대비 3.7배 통기성이 높아 열기가 잘 순환된다. 갱년기를 거치면서 몸에 땀이 많이 나고 더워서 숙면을 취하기 어려운 중장년층에게 제격이다.
물이 통과되기 때문에 속까지 세척과 건조가 가능하다. 라돈, 접착제 없이 통으로 된 소재로 불쾌한 냄새와 유해 물질 걱정도 없다. 주택의 매력은 집안 이곳저곳을 손수 관리하는 재미라지만, 일이 과도하면 버겁기 마련이다. 몽제 매트리스는 이런 일거리, 고민거리 하나를 덜어준다.

 

중장년층의 숙면, 허리 건강, 주택 공간 활용, 손쉬운 관리까지 모두 만족시키는 몽제 매트리스로 올 연말, 연초 편안한 수면 시간을 만들어 보는 것은 어떨까. 부모님 선물로도 제격인 몽제 매트리스는 아래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기업 Info. “몽제(MONGZE)”
(주)데일리앤코의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다. 고객이 특별한 숙면으로 건강한 삶을 영위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론칭했다. 숙면에 최적화된 소재인 에어네트™를 개발했고, 대표 히트상품인 ‘몽제 딥슬립 매트리스’를 만들었다.

제품 Info 1. “몽제 딥슬립 매트리스”
사이즈: S-100x200x5.5cm / SS-110x200x5.5cm / Q-150x200x5.5cm / K-165x200x5.5cm (모두 겉커버 높이 포함, 오차 범위 -3x-3cm )
가격: S사이즈 385,000원부터
제품 Info 2. “몽제 에르고 에어네트 베개”
사이즈: 60x36x5.5~10.5cm(커버 높이 포함, 오차 범위 +/-1cm)
가격: 108,000원

몽제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회원 대상으로 무료 배송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구성_오수현  |  사진_변종석, 브랜드 제공 

 

ⓒ월간 전원속의 내집 www.uujj.co.kr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인스타그램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