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전동공구 '페스툴' 4가지 특별한 혜택 > 업체정보

본문 바로가기


프리미엄 전동공구 '페스툴' 4가지 특별한 혜택

본문

60689e59ca214df14fc55e9e69265e7a_1596442
 

 

 

독일 엔지니어링 기술로 설계 및 제작된 프리미엄 전동공구 기업 페스툴코리아가 프리미엄 그 이상의 품질보증 서비스를 국내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페스툴 전동공구를 구매한 후 30일 이내 페스툴 웹페이지에 등록만 하면 ‘워런티 올인클루시브 서비스’의 4가지 혜택을 모두 받을 수 있다.

 

 

‘워런티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는 ▲ 전동공구(배터리, 충전기 포함) 고장으로 인한 수리나 소모성 부품 교환 등 모든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36개월 무상수리 서비스’ ▲ 분실 및 도난의 경우, 신고 서류 제출 및 15만원(VAT 별도)을 지불하면 새 공구가 제공되는 ‘36개월 도난 보험 제공 서비스’ ▲ 구매 후 제품이 만족스럽지 않을 경우 15일 이내 구매처에 반납하면 구매 금액 전액을 환불하는 ‘15일 체험 보장 프로그램’ ▲ 제품 생산 중단 후 10년간 관련된 모든 부품을 공급하며, 부품 구매가 어려울 시 새공구로 무상 교환되는 ‘10년 수리 부품 보장’ 등이다. 홈페이지 등록 외 별도의 과정이 필요하지 않는 등 든든한 보장 내용만큼이나 이용절차도 간단하다.

 

 

무상수리 서비스 이용은 택배를 이용하는 방법과 서비스센터를 직접 방문하는 방법이 있으며, 택배를 이용한 무상수리 서비스는 페스툴코리아 사이트에서 수리요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service-kr@festool.com)로 작성한 수리요청서를 발송하고 ‘착불’로 페스툴서비스센터에 택배를 보내면 끝이다.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는 페스툴 서비스센터는 볼거리와 체험거리, 휴게 공간이 잘 갖추어져 있다. 특히 서비스센터에 마련된 전시실에서 페스툴의 역사와 함께 전시된 모든 전동공구들의 그립감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또, 고급스러운 원목 테이블로 꾸며진 고객 대기실에는 간단한 음료와 다과가 무상으로 제공되며, 구내식당과 커피숍 이용도 가능하다. 택배 무상수리 서비스를 이용한 한 이용객은 후기에서 “제품이 입고되면 입고된 이후의 진행 사항을 설명해 주고, 수리 완료된 이후에는 운송장번호까지 문자로 알려주었다”며 “대기업처럼 A/S는 확실하다”고 평가했다.

 

 

한편, 프리미엄 전동공구 기업 페스툴코리아의 기업 홈페이지(www.festool.co.kr)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 ‘페스툴’을 검색하고 친구추가를 하면 페스툴코리아가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소식, 자사 정보 등을 받아볼 수 있다.  ▶서비스라인 02-6022-6740

 

 

ⓒ 월간 전원속의 내집  /  www.uujj.co.kr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인스타그램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