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 그을음, 일산화탄소 걱정 없는 벽난로
본문
아이맥코리아는 연통 없이 바이오에탄올을 연료로 하는 고급 벽난로 '코쿤'을 한국에서 정식 수입하고 있다.
벽난로가 있는 장소는 언제나 온기가 느껴진다. 벽난로 하나로 주변을 동화 속에서나 볼수 있을법한 풍경으로 장식하며 낭만과 온기를 채운다.
유럽의 어느 저택에서나 볼 수 있는 벽난로, 이제는 전원주택과 같이 세컨드 하우스의 개념이 증가함에 따라 자연스럽게
우리 곁에서도 쉽게 찾아볼 수 있는 인테리어 요소로 자라잡고 있다.
벽난로는 실내의 공기를 따뜻하게 데워주는 기능적 측면과 함께 공간의 분위기를 살려주는 인테리어적인 부분까지 담당하여 높은 효율성을 자랑한다.
하지만 장작을 주기적으로 넣어줘야 하며 타고 남은 재를 청소해야 한다는 불편함이 있다.
이제는 열효율과 안전성 등 벽난로의 성능은 기본으로 갖추면서도 기존 제품의 단점으로 지적되는
사항을 획기적으로 개선된 모던한 디자인의 벽난로 제품들이 출시되어 많은 사람을에게 주목받고 있다.
그중에서도 스페인의 코쿤(Cocoon)과 네덜란드의 사프레티는 아이맥코리아의 주력 제품으로 연통이 필요 없고,
냄새나 먼지, 연기로 인한 공해가 없는 친환경 벽난로 브랜드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두 브랜드의 제품 모두 친환경 바이오 에탄올 연료를 사용하여 환경에 무해할뿐더러 화재예방 기능까지 가지고있다.
바이오 알코올이 연소할 때는 일산화탄소를 전혀 배출하지 않으며, 연기나 재가 발생되지 않는 완전 연소를 달성한다.
문의 아이맥코리아 02-425-425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