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효율 창호 ‘에너지락(Energy-Lock)’ 시리즈 신규 런칭
본문
- 한글라스, 최고의 단열효과 자랑하는 고효율 창호 ‘에너지락 출시’
- 최고의 단열효과를 보유한 한글라스 소프트 로이(Low-E)유리를 사용하여 성능 극대화
- ‘에너지락’ 시리즈 출시 통해 그린 리모델링 시장 본격 진출
한글라스(www.myhanglas.co.kr)가 최상의 단열효과를 보유한 고효율 창호 ‘에너지락(Energy-Lock)’ 시리즈를 출시했다. ‘에너지락’ 시리즈는 한글라스의 창호와 유리의 기술력이 결합된 윈도우 토탈 솔루션이다. 한글라스는 최상의 단열효과와 합리적 가격을 모두 갖춘 에너지락 시리즈로 그린 리모델링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최상의 단열성능과 합리적 가격을 갖춘 ‘에너지락 시리즈’ 출시
‘에너지락’ 시리즈는 최고의 단열효과를 보유한 한글라스의 소프트 로이(Low-E)유리를 사용하여 창호에서 상당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유리의 성능을 극대화했다. 프리미엄급 품질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이 고성능 창호를 이용할 수 있게 하였다. 이와 같은 에너지절약형 창호를 설치하면 냉∙난방비가 최대 40% 정도까지 절감되어 친환경 기능과 경제성을 동시에 갖출 수 있다.
‘에너지락’ 시리즈는 사용자 기호와 편의에 맞춰 세 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7.0 시리즈는 최고급 사양 유리 및 차별화된 창호를 필요로 하는 소비자를 위한 시리즈로 프리미엄 시스템창호가 적용되었으며, 핸들에는 알루미늄 표면에 특수 코팅처리된 아노다이징 (Anodizing) 공법이 적용되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또한 겨울철 결로방지를 위한 단열간봉 스위스페이서가 적용되어 보다 쾌적한 실내 환경을 유지한다.
고급 PVC 소재와 소프트 로이(Low-E)유리로 구성된 5.0 시리즈
5.0 시리즈는 고급 PVC 소재와 높은 단열성능 및 투명도를 자랑하는 소프트 로이(Low-E)유리 ‘플래니썸 UN’이 적용되었다. 5.0 시리즈는 고급 PVC 소재와 차별화된 소프트 로이(Low-E)유리로 에너지 절감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게 구성되어 있다. 특히 7.0 시리즈와 5.0 시리즈에 사용되는 ‘플래니썸 UN’의 경우 우수한 성능을 인정받아 유럽지역에서도 높은 판매를 기록하고 있다.
3.0 시리즈는 기능성과 경제성을 모두 갖춘 PVC 소재와 한글라스의 ‘플래니썸’ 소프트 로이(Low-E)유리가 적용되어 심플한 제품구성과 경제성을 우선시하는 소비자를 공략한다. ‘에너지락’ 시리즈가 세 가지로 구성되어 있음에도 최상의 에너지 절감 효과는 모든 시리즈가 공통으로 보유한 특장점이다. 에너지락 전 시리즈는 이중창의 경우 창호 에너지 소비 효율 등급제 1등급을 획득할 만큼 우수한 에너지절감 효과를 보유하였다.
한글라스는 이번 에너지락 시리즈 출시를 맞아 고객 편의와 가격 경쟁력 확보를 위한 단지별 공동구매 형태의 그린 리모델링 사업을 시행한다. 한글라스 관계자는 “이번 에너지락 시리즈 출시를 통해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한글라스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십분 활용해 에너지절감 효과는 물론 높아지는 소비자의 인테리어 디자인 눈높이를 맞춰가며 그린 리모델링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문의: 02-3706-9337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